2016. 8. 13. 17:17

[무설치 + 한글판 토렌트] 스카이림 다운로드 (19 + 하렘모드 + ENB적용 + 비키니아머 + 엘린 + 메이드 모드 등 포함)


주의 : ENB가 기본적으로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권장사양이 최소사양입니다. 제 970으로도 그래픽카드의 펜이 막 돌아갑니다. 다만 그만큼 화려하고 거의 실사 수준의 그래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올리는 게임은 좀 오래되었지만 폴아웃4보다도 더 최고라고 불리는 The Elder Scrolls V: Skyrim입니다. 아니 폴아웃4가 좀 좋지 못했음. 각종 모드를 양산하고 제작사가 모드를 돈주고 팔아먹으려고 했던 그런 작품이 바로 이 게임이죠. 지금도 꾸준히 모드가 만들어지고 있을 정도로 아주 유명한 작품입니다.


이번에 상당히 좋은 모드가 깔려있는 무설치판을 구할 수 있어서 여기에 올립니다.


설명 하자면 일단 한글판(100%는 아님)이고 동료를 여러명 데리고 다닐 수 있는 하렘모드, 그리고 새로운 여성동료들이 많이 추가되어 있으며.. 직접적으로 말할 수는 없지만.. 19가 가능합니다. 그 외 다른 것은 하나하나 짚어보면서 설명하겠습니다. - 덕분에 용량도 좀 많네요. 용량이 총 22기가나 됨..


만약 글을 읽기 귀찮으시면 제가 이거 플레이 하면서 찍은 스샷들만 보셔도 됩니다. 여기 올린 스샷들은 전부 제가 이거 처음 받은 후 테스트겸 해서 플레이 하면서.. (사실 19모드 때문에 받음) 찍은 스샷들입니다.


**추가 : 19모드용 스샷 올리니 티스토리에서 짜르네요... 부득이하게 19쪽 스샷은 이 글에서 전부 삭제합니다.



I. ENB가 깔려있습니다. 기본적용입니다. 어떤 ENB인지 저는 모르겠습니다만 기본적으로 깔려 있고.. 끄는게 불가능 합니다. 덕분에 위에서 말한대로 권장사양 = 최소사양입니다. 사양에 자신 있는 컴퓨터에서만 플레이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혹은 일단 받아보시고 테스트 하시길.. (다운용 링크는 밑에 올리겠습니다. - 제 취향입니다.)

II. 각종 무기나 갑옷관련 모드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금 올린 것들은 전부 남성용 갑옷인데 여자동료에게 입혀줬더니.. 몸매가 하나도 표현이 안되네요. 저는 제가 데리고 다니는 여캐들의 방어력을 높여주기 위해서 이 스샷만 찍고 다시 다른 옷으로 변경시켜주었습니다.


III. 메이드모드가 있으며 하렘모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메이드 모드라고 해도.. 내 성에 동료를 데려다놓고 대화 선택지에서 maid항목을 켜면 알아서 빗자루 생기고 청소를 시작합니다. 총 30명까지 가능한걸로 메뉴얼에는 적혀있었습니다.

저는 22명까지 한꺼번에 데리고 다녀봤습니다.

참고로 적이 나오는 숫자도 10배로 해서 플레이 했습니다. (모드에서 수정가능)


그리고 밤이 되면 자러 들어가요.. 저거 내 침대인데...

그리고 19모드랑 별개로 메이드에게 밤의 봉사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도 티스토리에서 스샷 짜름 -_-)


또 지존 무기.. 만드는데 재료가 거의 안들기 때문에 처음 나오는 마을(이름이 기억이 안남)에서 풀템 맞추는게 가능합니다. 단 마법부여는 알아서.. 그건 공짜가 아니었음. 저는 뽀대나는 양손검 기사를 좋아했습니다.


IV : 엘린모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이상 다른 설명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하여 엘린에 대해서는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한글판입니다. (엘린은 제작사가 한국이라 처음부터 한글모드로 나왔음)


그리고 이건.. 처음 나오는 마을 근처의 도둑 소굴에서 주운 동료. 주웠다는게 은유적인 표현이 아니라 진짜로 주웠음. 보물상자 속에 들어가 있어서 데려욤. 지금 서 있는 다른 동료는 처음 나온 마을에서 데려온 용병입니다. 하루에 50골드였던걸로 기억합니다. 무기는 저를 처음 만났을 때 부터 가지고 있었고.. 나중에 화이트런에서 용을 죽이면 용병이 아니라 동료도 들어옵니다. (그때부터는 무료죠)

V : CBBE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캐릭터마다 뽀샤시는 좀 차이납니다. 참고로 지금 이 캐릭터는 처음에는 헐벗은 상태로 나오지만 나중에 옷 입혀주었습니다. 아쳐로 쓰고 있고 알아서 물약쓰고 힐링해줍니다.


VI : 동료들에게 특성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근접으로 가느냐, 마법으로 가느냐, 아니면 원거리에서 활 쏘느냐, 힐링위주로 돌리냐, 아니면 아이템을 먹는데 우선할것인가 등을 지정해 줄 수 있습니다.


VII : 무설치판으로 추가로 모드를 적용시키기 위해서는 자체적으로 들어있는 MOD폴더에 새로운 모드를 집어넣으시면 됩니다.


그럼 설명은 다 한거 같고 이제 제가 받은 링크 걸겠습니다.


여기 밑에 링크로 들어가셔서 가장 밑에 있는 폴더에 가시면 토렌트 파일이 있습니다.

파일이름은 [스카이림 레전드리 + @ 한글판]이니 그걸 받으시면 됩니다. (암호는 1234)




이하 스샷이 몇장 남아서 좀 더 올립니다. (버리기 아까움)

19때문에라도 확실히 나올곳 나온 캐릭들이 좋더군요. 몸을 슬라이스?로 조정 가능합니다만 그건 유저캐릭 뿐인지라 다른 동료들은 쓰리사이즈를 조정하는게 불가능했거든요.


마법도 좀 더 늘어난거 같은데 저는 마법은 전문이 아니라 잘 모르겠습니다. 양손검사라니까요!

깜빡하고 말 안한게 있는데 지금까지 나온 모든 DLC가 다 포함되어 있습니다. 왜 이걸 깜빡했지..